[안성명소] 노주현 카페, 카페앤비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리굴 문화마을, 팀웍 캠프, 글짓기 리포터입니다. ^^ 

오늘은 너리굴 문화마을이 있는 안성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성에서는 당연히 가장 멋진 곳이 너리굴 문화마을이지만, 그게 못지 않게 멋진 곳이 여럿 있습니다. 오늘 그 중에서 안성 미리내 성지 주변에 있는 미산저수지를 조망하는 멋진 카페, 일명 노주현 카페로 알려진 카페앤비노를 소개합니다. 



카페앤비노는 노주현씨 땅에 카페와 레스토랑을 만들고 그 위에는 자신의 작업실 같은 곳을 둔 일종의 별장 같은 곳입니다. 실제로 노주현씨는 촬영이 없을 때 이곳에 내려와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손님들에게 직접 서빙도 하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여러분께서 운이 좋다면 노주현씨가 서빙하는 커피를 마실 수도 있겠죠? 
 



주차장은 1천원을 투입하면 바리게이트가 열리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그렇게 주차를 하고 소나무 숲 넘어 미산 저수지가 내려다 보이는 곳으로 내려오면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장마 전에는 바짝 말랐던 저수지가 장마가 끝나고 나니 정말 다행스럽게도 수위를 회복했습니다. 정말 다행이지 말입니다. ^^



바로 여기가 노주현 카페 중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등을 판매하는 카페앤비노입니다. 
미산 저수지와 바로 가까이에 붙어 있어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단, 실내 공간은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한 여름 한 낮에 가니 실내는 너무 시끄럽고, 손님이 너무 많아 밖으로 나왔는데 조금 무덥지만, 그래도 실내의 시끄러움을 피해서는 훨씬 좋은 선택을 한 것 같더군요. ^^ 









이렇게 호수를 바라보며 고즈덕하게 커피 한잔을 합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한 호숫가에서,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과 맛난 케익을 함께 했습니다. 

좋은 풍경 속에서 시원한 커피 한 잔. 안성에 주는 또 다른 맛과 멋 아닐까 싶네요. 
너리굴 문화마을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셨다면, 이번에는 가는 길에 멋진 카페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차 한 잔 어떠실까요? 

지도 크게 보기
2017.7.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